회원가입
로그인
FAQ
1:1문의
접속자
1
새글
회사소개
회사연혁
오시는길
비지니스
COOLER MASTER
Thermalright
ARCTIC
Lamptron
Phanteks
고객센터
FAQ(자주하는 질문)
Q&A(고객의 소리)
서비스 센터
A/S문의
쿨러마스터 A/S 문의게시판
기타브랜드 A/S 문의게시판
A/S 처리규정
A/S 택배픽업게시판
쇼핑몰
쇼핑몰
보도자료
사용후기게시판
이벤트
LOGIN
새글
1:1문의
로그인
회원가입
A/S문의
쿨러마스터 A/S
기타브랜드 A/S
A/S 처리규정
A/S 택배픽업게시판
쿨러마스터 A/S 문의게시판 글쓰기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이메일
홈페이지
제목
필수
내용
필수
웹에디터 시작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하여 글작성시에 상단 비공개란에 체크진행후 비공개글로 작성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본게시판 접수가능제품은 쿨러마스터/대양케이스 자체제작제품/ANDYSON파워 이오며
CRYORIC/THERMALRIGHT/ARCTIC/XIGMATEK/GELID/PHANTEKS/BE QUIET 등의 기타브랜드 제품은
좌측상단 기타브랜드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성함:
주소:
연락처:
문의사항:
쿨러마스터 A/S 접수시 제품 내 바코드(S/N) 이미지 및 문제발생이 되는 제품 이미지 를 업로드 또는 기재 해주셔야 합니다.(쿨러마스터 제품외 신청시에는 제품영수증 또는 구매내역등의 이미지 첨부)
*제품내 바코드 부착 위치*
케이스 : 후면부
파워서플라이즈 : 좌측
노트북쿨링패드 : 하단
CPU쿨러 : 제품내 배선
키보드 : 하단
마우스 : 하단
헤드셋 : 컨트롤 기기 하단
*A/S 절차의 경우 쿨러마스터 본사측과의 요청사항이니 이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웹 에디터 끝
링크 #1
링크 #2
파일 #1
파일 #2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