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자주하는 질문) 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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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무상 A/S가 안되는 경우는 어떤 경우이죠?

    사용자과실로 발생한 장애 (떨어뜨리거나 잘못된 전압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장애)와 사용자가 임의로 개조하여 사용한 경우 그리고 천재지변으로 발생한 장애, 기타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제외한 다른 방법으로 제품을 사용했을 경우에는 유상 A/S 처리되거나 A/S가 거부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제품 내부에 부착된 S/N 바코드 라벨이 없을경우 A/S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 Q 동봉된 부속품 자재 등을 분실했습니다.

    고객지원실로 연락하셔서 보충받으시기 바랍니다. 부속품의 경우 유상으로 제공되오며 별도 운송비가 포함이 됩니다.

    간혹, 요청하신 부속품의 구비가 되어있지 않을 수 있으니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 Q 최초 구매후 박스를 개봉해보니 파손되어 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신 제품이 초기불량일 경우, 환불 및 1:1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매장이나 쇼핑몰의 약관에 따르시면 되며, 파손 부위에 대한 A/S를 원하실 경우 저희 고객지원실로 문의하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 Q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제품에 대한 워런티 확인(고객센터 문의 및 게시판 이용)후 택배로 접수받고 있습니다. 내사방문시 당일처리는 불가하며 입고방식으로 처리 가능합니다. 또한, 택배 발송의 경우 로젠택배 이용시 운송비부담은 저희측에서 부담하며 타 택배 발송시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문제증상내용을 기재하시어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A/S 웹사이트를 이용하실경우 제품내 부착된 S/N 바코드 라벨 이미지 및 문제증상이미지 참고하신 후 요청하셔야 합니다.

  • Q 제품별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케이스 : 2년            ◈ 파워서플라이즈 : 3년 또는 5년

    ◈ 노트북쿨러 : 1년     ◈ CPU쿨러 : 2년 또는 5년

    ◈ 키보드 : 2년            ◈ 마우스&헤드셋 : 2년이며 기간 이상의 사용시 유상 및 A/S 불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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